LBC/PARIS는 1954년, 프랑스 파리에서 “Laboratoire Biologique Cosmétique 바이오 코스메틱 연구소”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파리지앙 특유의 솜씨와 열정으로 코스메틱 분야에 성공적으로 런칭한 LBC는, 성공을 거듭하여 1970년대 독일 시장으로 진입하였고 2004년 독일로 이전하였습니다. 

시간과 장소는 변하였지만, 파리지앵의 선구자 정신과 고품질의 내츄럴 코스메틱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증진시키고자 하는 브랜드의 신념은 그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LBC/PARIS는 신중히 선별된 프리미엄 오일류, 식물성 추출물, 허브 활성 성분과 같은 자연 성분에 첨단 기술을 더한 포뮬라로 만들어진 독자적인 제품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 하고 있습니다.

60년 이상 명성을 알려온 LBC/PARIS는 더욱 체계적이고 특별한 트리트먼트를 전달하기 위해 스파, 살롱과 같은 스킨케어 전문 기관에만 독점적으로 유통되고 있습니다. "La beauté naturelle",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피부 뿐 아니라 감성에까지 아름다움을 전달하기 위해 감각적인 트리트먼트를 선사하며 오랜기간 피부 전문가들 사이에서 추천되어 온 LBC/PARIS의 에스테틱 제품을 이제 한국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림1.png

   Brand Story